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대한민국 대 스위스전에 대하여….
작성자
고경락
작성일
2006.06.26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정말로 그런 응원은 처음입니다

거기가 정당대회도아니고~대권이어쩌구저쩌구~~3시30분이넘어 응원을해야할판에 노래를왜합니까? 그리고 어느정치인 분의 이름을대면서~왜 짝짝짝짝짝 은 왜치라는겄입니까?

차마 공식석상이라서 욕은못하고~김*국(사회자)씨라는분~~역시3류 답더군요~그런사회자를 왜썼는지 이해도안가고 사회또한 대~한~민~국~~~~그것이 무슨 타령하는겁니까??절대있게 하는것이 우리나라 응원의 근본이거늘~~그래서 스위스전에 졌다는생각도들고요 정말로 열받아돌아버리겠드라구요 또한 스폰서가 무슨은행 인지는 어떤지는모르지만~~붉은악마에 왜하얀색 짝짝이를주는지!!!

또한~월드컵~응원전에서 왜 이승훈의 비오는거리가 왜나와야하며~그것이 어울린다고 생각합니까?

이승훈씨노래는 잘하지만~~가수선정두 잘못되었구~~월드컵가수라고소개한 여자가수분은 왜 사랑이어쩌구저쩌구하면서 밤무대에서나 들을법한노래를 월드컵응원에서 들어야되는지 분위기가 맞는다고보시니까??

오히려 장기자랑에서 버즈노래부르신분이 더가수갔더군요!!노래도잘하고~~분위기도 잘잡으시고

거기사회자보다 5만배는 더잘하더군요~~재발 수원시민을 생각해서 다음월드컵에는 그런진행과 그런 정치적으로 월드컵을 위장하려는 사회자는 빼주시기바랍니다...

저는 순순하게 월드컵과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순수한 응원을 하고싶었고 12인의 전사한사람으로써~~순수하고 열정적으로 응원을 하고싶습니다..

정말로 김*국(사회자)를 가끔 티비에서보지만~~정말로 어디서든 보기실더군요~제발좀 부탁입니다.

다음부터는 순수하게 응원만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