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우리 재단 임직원들은 항상 고객과 소통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속, 공정한 업무 처리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 우리는 철저한 시설관리를 통해 도/시민들에게 항상 최상의 시설을 제공한다.
- – 우리는 항상 친절하게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 – 우리는 최고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위해 항상 전문성과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한다.
- – 우리는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공적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최대한 공개한다.
서비스 이행 기준
구분 | 이행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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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 | 고객의 안전관리 철저 |
시설점검 | 건축물, 시설물 상시 점검 |
잔디관리 | 최상의 그리운드 유지 |
대관 업무 | 대관업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
방문상담고객 응대 |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응대 |
전화상담고객 응대 | 신뢰감 있고 친절하고 명료하게 고객응대 |
홈페이지 응대 |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접근편의성 제공 |
민원처리자세 | 각종 고객 민원사항을 기일내에 신속히 처리 |
공익프로그램 | 소외계층에 다양한 체육 등 프로그램 지원 |
간담회 | 직원 직무 역량강화 및 CS, 개인정보 교육 실시로 서비스 개선 노력 |
인사, 보상 | 공정한 인사 및 성과 보상을 실시 |
정보 공개 | 홈페이지에 경영공시 관련 정보를 공개하여 투명경영 실천 |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서비스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임직원 일동
고객만족경영 가치체계
- CS 미션
- 고객중심의 스포츠
문화 서비스 선진기관
- CS 비전
- 신속·정확·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한
최고의 고객만족 실천
- CS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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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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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축, 시설의 안전관리
- – 각종 시설의 최상의 성능 유지
- – 잔디 관리 철저
- – 편리한 대관 시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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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도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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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
- – 공익프로그램 활성화
- – 입주기관 간담회 실시
- – 직원 교육을 통한 전문성 향상 및 역량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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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명 경영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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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정한 인사, 성과보상
- – 경영공시 개시
- – 행정정보 공개
- – 행동강령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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