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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고객서비스헌장

우리 재단 임직원들은 항상 고객과 소통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속, 공정한 업무 처리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 우리는 철저한 시설관리를 통해 도/시민들에게 항상 최상의 시설을 제공한다.
  • – 우리는 항상 친절하게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 – 우리는 최고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위해 항상 전문성과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한다.
  • – 우리는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공적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최대한 공개한다.

서비스 이행 기준

서비스이행기준
구분 이행기준
안전관리 고객의 안전관리 철저
시설점검 건축물, 시설물 상시 점검
잔디관리 최상의 그리운드 유지
대관 업무 대관업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방문상담고객 응대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응대
전화상담고객 응대 신뢰감 있고 친절하고 명료하게 고객응대
홈페이지 응대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접근편의성 제공
민원처리자세 각종 고객 민원사항을 기일내에 신속히 처리
공익프로그램 소외계층에 다양한 체육 등 프로그램 지원
간담회 직원 직무 역량강화 및 CS, 개인정보 교육 실시로 서비스 개선 노력
인사, 보상 공정한 인사 및 성과 보상을 실시
정보 공개 홈페이지에 경영공시 관련 정보를 공개하여 투명경영 실천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서비스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임직원 일동

고객만족경영 가치체계

CS 미션
고객중심의 스포츠
문화 서비스 선진기관
CS 비전
신속·정확·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한
최고의 고객만족 실천

CS전략
  •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운영
    • – 건축, 시설의 안전관리
    • – 각종 시설의 최상의 성능 유지
    • – 잔디 관리 철저
    • – 편리한 대관 시설 제공
  • 고객만족도 제고
    • –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
    • – 공익프로그램 활성화
    • – 입주기관 간담회 실시
    • – 직원 교육을 통한 전문성 향상 및 역량강화
  • 투명 경영 실현
    • – 공정한 인사, 성과보상
    • – 경영공시 개시
    • – 행정정보 공개
    • – 행동강령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