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바로 가기 : https://youtu.be/Q-jNQDCp3r4?feature=shared
‘2024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행사 수원월드컵 놀이동산’이 5일 어린이날 당일 도·시민 약 5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당일 많은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도·시민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어진 행사는 뽀로로 극장판 전광판 상영을 시작으로, 어린이 마술쇼, 버블쇼, 51사단 군악대 공연, 캐릭터 뮤지컬 슈퍼잭, 어린이 뮤지컬 현역가왕 류원정의 트로트 공연 등이 꾸려져 동반 조부모까지 3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무대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오콘(OCON)과의 협업을 통해 뽀로로 극장판 퍼레이드, 뮤지컬 슈퍼잭 공연, 높이 6M 초대형 슈퍼잭 포토존과 캐릭터 조형물 포토존이 운영되어 어린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밖에 경기도와 수원시 산하 유관기관, 기업, 단체 등이 참여해 스포츠 체험, 기마대 체험, 소방 체험,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주경기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특히, 그라운드 중앙에서는 대한민국 골키퍼의 레전드 이운재 선수가 깜짝 참여하여 승부차기 이벤트 및 사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승부차기 이벤트는 사전에 사연을 접수 받은 조부모 동반 3대 참여 가족 2팀이 경기도 마스코트 봉공이, 수원삼성블루윙즈 마스코트 아길레온, 인기 캐릭터 뽀로로 등과 함께 팀을 이루어 펼친 즐거운 대결로 행사의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수원월드컵에 찾아주시어 웃음꽃을 피우는 도·시민들을 보며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이날, 미래의 새싹들이 오늘의 좋은 추억을 오래 간직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