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8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우선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대한민국vs칠레) 경기를 관전하러 오셔서 여러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첫 번째, 우리 재단은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대한민국vs칠레)에 평소보다 많은 관람객이 오실 것을 예상하여 경기장 주차장(1,800면)과 인근 초·중학교, 유휴공터 등 임시주차장(910면)을 확보하고 주차관리 인력 확대운영과 경찰‧모범운전자회와 협업 등을 통해 주차장 및 교통혼잡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그러나 주차장 현황 파악 및 안내에 시간차 발생, 일부 주차장의 경우(P4주차장 포함) 대한축구협회 전용 사용 및 운영으로 현장상황의 완벽한 공유 어려움 등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경기장 내부에서의 티켓 검사 관련하여 행사 주최‧주관사인 대한축구협회(TEL. 02-2002-0707)에서 진행하였으며, 판매한 티켓의 종류가 세분화 되어 있어 구매하신 좌석의 구역을 확인하고자 부득이하게 여러 단계의 검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좌석 안내에 대한 경기 보조 인력의 교육이 부족했던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보다 철저한 교육으로 정확한 안내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국가대표팀 경기를 관전하러 오신 분들께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고, 지적해주신 사항에 대해서 더욱 고민하고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