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10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먼저 저희 수원월드컵경기장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말씀 감사드리며,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경우 차량번호와 회원명, 차종, 등록기간 등을 수원월드컵경기장 부설주차장 관리업체(아마노코리아)에 전달, 주차관리 업체에서 일괄 등록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기재사항에 오류가 있거나 식별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사례가 간혹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민원인의 경우에도 이러한 사유로 차량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주차시스템 상 차량 재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하루에도 수천명의 도·시민의 주차료를 정산하고, 고객응대를 해야 하는 주차 정산소 근무자의 경우 정해진 관리규정에 의거하여 업무를 진행할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근무자 교육을 통해 서비스질 개선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스포츠센터 회원관리자와 부설주차장 관리업체 담당자에게 회원등록 시 주차관련 기재사항을 재확인 하여 향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즉시 개선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민원인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를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