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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자료실

제목
내·외부 고객 만족도 향상 교육(6.17)
작성자
suwonworldcup
작성일
2024.06.17
파일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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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 월드컵재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내·외부 고객 만족도 강화 전략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오늘 교육은 한국 CS아카데미 김진희 강사님께서 맡아주셨으며 전화응대의 기본요소 및 상황별 맞춤식 전화응대 가이드라인, 불만고객 응대 시 정중한 태도와 정확한 솔루션 등 대응방법, 조직 구성원 간의 원만한 협업을 위한 소통 방식 및 비즈니스 예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및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해볼 수 있었고 동료 간의 상호작용 마인드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재단은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내·외부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데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