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무처소개 > 재단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레전드 골키퍼’ 이운재, 경기수원월드컵재단 명예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6.13
파일첨부
1.jpg
‘레전드 골키퍼’ 이운재, 경기수원월드컵재단 명예홍보대사 위촉.hwp 미리보기
보도자료 사진.jpg

레전드 골키퍼이운재, 경기수원월드컵재단 명예홍보대사 위촉

‘빅버드와 인연은 계속’ 이운재, 재단 골키퍼클리닉 등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참여 예정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하 ‘재단’)이 이운재 전 축구 국가대표 골키퍼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02년 월드컵 신화의 주역인 이운재 홍보대사는 수원삼성축구단의 창단 멤버이자 레전드 선수로, 선수 은퇴 후에도 골키퍼 코치 ‧ K리그2의 해설위원으로 축구 진흥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재단은 이운재 해설위원의 스포츠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열정이 수원월드컵경기장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운재 선수는 “수원월드컵경기장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기쁘다.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통하고, 경기도와 수원 지역의 축구 문화를 더욱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단 이민주 사무총장은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존경받는 이운재 해설위원을 홍보대사로 맞이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빅버드’와 인연이 깊은 이운재 홍보대사가 수원월드컵경기장의 매력을 널리 알려주길 바라며, 앞으로 재단은 이 대사와 함께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익사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과 이운재 홍보대사는 오는 21일 안양소년원 수감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찾아가는 월드컵 드림콘서트’를 시작으로, 7월 5일에 개최되는 ‘제13회 월드컵재단 골키퍼클리닉’을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