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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고객에 최상의 서비스 제공”결의
작성자
월드컵경기장
작성일
2009.09.21
파일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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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12개 입주기관 대표 간담회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관리재단)이 18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소연회실에서 12개 입주기관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고객만족 월드컵실현을
위한 결의 다짐을 했다.

송기출 관리재단 사무총장, 이백례 도문화공보위원회 위원장, 권인택 팔달구청 구청장, 안기헌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장, 최석순 (주)코오롱글로텍
본부장 등 입주기관 대표 및 임직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체결식에서는 재단과 입주기관이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혁신을 위해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행동실천을 다짐하며 결의문을 채택했다.

결의문에는 ▶ 상생협력을 위해 최선 ▶ 항상 고객의 불만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게 대처해 고객과의 약속을 성실하게 실천 ▶ 항상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CS(Clean & Smile) 월드컵을 실현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송기출 사무총장은 "이번 결의문 채택을 계기로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는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생협력하며
고객과의 약속을 성실하게 실천, CS월드컵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출처 : 중부일보 최명진기자 2009. 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