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헬스장 건의
작성자
최정란
작성일
2021.12.22
파일첨부
스아.jpg
안녕하세요
2019년부터 스포츠아일랜드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지난 6월부터 헬스장도 같이 이용하는데
헬스장 관련하여 건의 드립니다.

1. 스포츠아일랜드 헬스장 면적은 수원시 내에서는 가장 넓을 정도로 그 넓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중 특히 프리웨이트존은 수원시 그 어느 헬스장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넓고 파워렉도 많이 있습니다.
덕분에 여자인 저도 남자의 전유물인 프리웨이트존을 아주 잘 이요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넓은 면적에 비해 기구들은 너무 낙후되어 있습니다.
2002년 월드컵때 지어진 건물이니 거의 20년동안 사용한 기구들이겠지요 .
물론 그 기구들이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 타 헬스장에는 있지만 스아헬스장에는 없는 기구들은 마련해 주셨으면 합니다.
(가능하다면 20년 정도 사용한 기구를 최신으로 교체해주셨으면 합니다. )
예를 들어 브이스쿼트!! (요즘 브이스쿼트 없는 헬스장 없습니다. 새로 오픈한 헬스장에는 다 있습니다. ) 힙쓰러스트 기구 등.

덤벨 볼트도 트레이너선생님들이 자주 조여 주시지만 금방 헐거워 지고 있습니다. 덤벨 고무도 다 떨어져 나간 덤벨도 많이 있구요
시설 관리에 눈을 돌려주셨으면 합니다.

지난 3년간 매년 골프장 관련 수리 및 보수 문자는 받아보았지만, 헬스장 관련 수리 및 보수 문자는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헬스장 회원들은 매달 시설 사용료를 지불하며 사용하고 있는 회원들입니다.
그에 맞는 시설을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2. 운영 시간 변경 확인했습니다.
골프장만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더군요 .
골프장은 실내체육시설에서 제외되어 11시까지 운영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매월 둘째주 수요일 휴관일에도 골프장은 오후에 이용 가능하죠 ?
타 종목 회원들 입장에서는 골프만 우대하는 스포츠센터로 보입니다. (이건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닙니다. 파일 첨부합니다. 다른 회원 sns입니다. )
골프장이 실내체육시설에서 제외된다면 11시까지 운영하는거 수긍하겠습니다.
하지만 골프장도 실내체육시설이라면 같은 시간으로 적용해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