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24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먼저 수원월드컵경기장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말씀 감사드리며,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2월 19일(목)의 경우 라메르아이 주차안내요원의 무분별한 주차장 입차로 인하여 정식 주차대수를 초과하여 P6주차장에 약 200대 이상의 차량이 주차하였고, 출차 시 같은 시간에 많은 차량이 집중되어 혼잡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무인정산시스템이 생소한 고객님들의 경우 출차에 시간이 지연되었고, 재단 직원과 주차관리 근무자가 긴급 투입되어 현장안내 및 빠른 정산을 통해 혼잡상황 해소를 위하여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 혼잡상태가 약 30분간 지속되었습니다.

향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라메르아이 담당자에게 주차장 이용수칙 준수를 강력하게 요청하였으며, 대형행사 및 행사 집중 시 안내 및 정산인력 추가배치, 신속한 출차를 위한 사후정산 방안 검토 등 원활한 주차장 운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요금 결제와 관련하여 재단 주차장관리규정상 주차장 이용시간에 대해 주차정산 프로그램에 정산된 금액을 결제하여야 하므로 주차금액 환불은 원칙적으로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수원월드컵경기장에 부설주차장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원활한 주차장 이용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리·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