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13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먼저 저희 수원월드컵경기장 이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민원인께 감사드리며,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당초 다이빙풀 이용 고객들은 골프, 수영, 헬스 등 전체 고객들이 이용하는 성인락카룸을 같이 이용하고 있었으나 점진적으로 스킨스쿠버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샤워실이 복잡해져 고객들의 많은 민원이 발생되어 이용비율에 맞추어 기존 화장실 등을 개조, 다이빙풀 전용 남·여 락카시설을 별도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용 특성상 캐리어 등이 락카룸에 반입되어 물기가 항상 체류되어 노후 상태가 빨리 진행되고 공간의 협소함이 지속적으로 제기됨에 따라 영업 중 공사 시 이동 동선의 분리가 용이하고 노후도가 심한 남자 샤워실 등을 올해 전면 개·보수공사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여성 고객 등의 추세에 맞추어 추가 공간 확보 및 동종업체 벤치마킹, 차기년 예산 확보 등 협의를 통해 비수기인 2018년 1~2월중 여자 락카룸 개선 공사를 계획 중에 있사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민원인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를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