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31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먼저 저희 수원월드컵경기장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말씀 감사드리며, 이용에 대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경기장 전체의 위생설비 운영은 자동제어 설비로 제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검결과 자동제어 설비 중 급수펌프 제어설비의 순간적인 오류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급수공급이 중단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차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계실 내 급수펌프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2. E석과 N석쪽 스피커 점검결과 스피커 사용에 따른 저음부 스피커의 불량으로 확인되어 빠른 시일 내에 보수 완료토록 조치하겠습니다.

3. 현재 저희 수원월드컵경기장은 금연시설로 지정되어 경기 시 경기장 내 안내방송 및 전광판 영상 송출, 금연 사인물 부착 등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금연 계도안내를 추진하고 있으며, 우리 재단과 경기 주최 측인 수원삼성축구단이 함께 적극적인 개선이 될 수 있도록 근무자들의 교육 강화와 관람객들의 참여유도를 위한 금연 캠페인을 통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장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리며, 추후 이 같은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운영 및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