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답글]자유게시판 679번 민원에 대한 월드컵재단 답변입니다.(6.27일 답변 삭제로 다시 게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6.30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십니까?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귀하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 드리오며, 저희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에 대해 유윤스포츠측과 협의한 결과입니다.
1. 수영장 강습 이용 건
최근 월드컵 기간 중 경기가 주로 새벽 늦은 시간에 진행되어 수영장 강습 담당 선생님이 회원분들의 배려차원에서 06시 회원 중 경기를 보고 늦게라도 수업에 참여하고 싶은 회원은 07시 수업에 오시라고 권유했고, 반대로 07시 회원 중 06시에 오고 싶은 회원은 오실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허용을 해드린 내용입니다.
회원의 배려 차원에서 진행된 사항이기는 했으나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바랍니다. 향후 정해진  수업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강습 운영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수영장 운영수칙 건
자유수영 레인에서 회원이 자유수영을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수영 레인의 중앙에서 수영을  하고, 옆 레인 중앙으로 수영을 하는 것은 안전상 문제가 있습니다.
수영장 팀장이 담당 선생님들을 통해 위와 같이 수영하는 회원님들께 안내를 드리고 질서 있게 사용  하도록 계도 중이며, 추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한 자유수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에 보내주신 애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고견과 관심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