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월드컵스포츠센타
작성자
조갑식
작성일
2014.04.14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월드컴센터를 이용하면서 시정되어야 할 부분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다음 사항은 여러사람의 중지를 모아 쓴 것임을 또한 알려드립니다.

 
1. 사우나 및 샤워실 청소
그랜드 오픈때 게시하고 현재도 2층에 게시되고 있는 사우나사진과 같이 샤워실, 사우나실 상태가 많이 더럽습니다. 물때가 벽면에 생겨 누렇게 되고 미끌미끌합니다. 샤워실 바닥 및 물내려가는 곳도 물 때 등으로 많이 지저분합니다. 사우나실의 온탕 열탕등은 물이 닿는 벽면등에 손이 가지 않는지 그 곳 또한 미끌미끌합니다. 그리고 온탕에 비눗칠을 하고 들어오라는 안내문을 붙여주세요. 예전에는 있었는데 공사후 없어졌습니다. 샤워실 및 사우나실이 일반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2. 샤워실의 환기
최근들어서 샤워실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음식냄새,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 등 여러 가지 냄새가 혼합되어 역한 냄새가 납니다.
 
2. 탈의실의 신발장 청소
탈의실 신발장은 전혀 관리가 되고 있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신발장은 먼지와 입장표가 수북하게 쌓여 있습니다.
 
3. 탈의실 옷장 번호표시 부착의 일관성
옷장번호를 벽면 또는 거울에 부착하셨던데 좀 신경을 썼더라면 높이가 들쑥날쑥하지는 않았겠지요.
 
4. 탈의실내 취식 금지
탈의실내에서 취식하는 것은 금지인 것으로 알고 있으나 간간히 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좀더 철저한 안내가 필요한 듯 보입니다. 또한 직원분들도 휴게실을 이용하여 식사를 하셨으면 합니다. 환기가 전혀 되지 않는 탈의실내에 음식냄새가 많이 납니다.
 
5. 흡연장소지정
입장대기 시간동안 수영장을 볼 수 있는 곳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담배냄새가 바람을 타고 들어와 머리가 아픕니다. 이제 문을 항상 열어놓고 있을텐데 대책을 세워주세요.
 
6. 락카키 사용횟수 제한으로 인한 불편이 상당히 큽니다. 20분내 사용등의 제한을 걸어두신 것으로 아는데 프로그램시행이전에 여러 가지 경우의 수를 염두에 두지 않으셨는지요?
 
7. 셔틀버스는 사용하는 회원이 있기에 존재하는 것으로 압니다. 공사기간중인 2월에는 셔틀이 운행되지 않아 센터이용자가 많이 없었던 것으로 압니다. 셔틀버스를 이용하면서 기사분들의 배려로 항상 감사하고 고마움을 느끼는 반면에 불편하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시간표에 나온대로 8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행시간에 맞게 운행노선에 따라 운행부탁드립니다. 막차의 경우, 노선이 비슷하면 한 명 탔을 경우에 다른차 타라고 하기, 셔틀버스 시간표에 나온 지점에 내려주지 않기, 막차타면 오후 5시차를 이용할 수 없는지 묻기 등, 많이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모은 내용을 올렸으므로 해당 건의 사항에 대하여 번호별로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