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스쿼시 코트 바닥 및 벽체 개.보수 요청 합니다.
작성자
임금석
작성일
2014.01.08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십니까~

저는 스쿼시 센타 회원이자 14년 동호회 회장으로 선출된 임금석 이라고 합니다.

 

월드컵센타 운영사 바뀌기 전 13년도에도 이곳에 요청을 하여 스쿼시 코트 개.보수 하기로 약속을 받았었습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유윤스포츠로 운영사가 바뀌어 2월 리모델링 공사 안내 공지를 보면서

당황과 분노가 치밀었습니다. 공사 공지 안내문에는 스쿼시장 공사 내용이 없어서 입니다.

13년 바닥과 벽면 보수계획 제안을 하여 보수 계획을 듣고 14년도를 기다렸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월드컵센타는 오래전 개관으로 시설이 노후화되어 이용하는 회원들의 불만이 쌓여 가고 있던 중

13년도에 바닥 샌딩을 하여 미끄러짐 사고는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만....

 

바닥 꺼짐과 벽면 부실로 인해 스쿼시 게임시 볼이 불규칙하게 튀고 이용하는 회원들의 안전에도 문제가 될 수 있어

13년도에 3차례 이상 문제 제기를 했던 것이였습니다.

 

운영사가 바뀌었다고 공사 약속을 했던 사항을 없던것으로 한 것입니까?

레스토랑,헬스장 공사 보다 더 우선순위가 스쿼시장 입니다.

 

스쿼시장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점검과 불만사항을 들어주시고 공사를 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의 문제도 있습니다. 스쿼시 코트 청소상태가 아주 불량 스럽습니다. 회원들이 청소기 들고 청소 해야 하는지요?

진공청소기가 있긴 한데 언제 부터 사용된것인지 먼지가 꽉차 흡입도 잘 안되는 상태구요...

 

<2013.11.06 답변>

 

안녕하십니까?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귀하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 드리오며, 우리 스포츠센터를 찾아주시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를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 중 첫 번째와 두 번째 민원인 벽체·바닥 시설에 대한 사항은 재단 시설팀의 점검결과 현재 경기장 건축물에 대한 정밀안전진단을 진행 중이므로, 스쿼시장 시설에 대한 점검을 실시한 후 개선 방법 등을 수립토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 민원사항인 회원들의 코트이용 시 대기할 공간 부족에 대한 사항은 현재 스쿼시장의 구조변경은 불가한 상태입니다.

네 번째 민원사항인 각종 생활체육 경기대회 등 유치 활성화에 대한 사항은 스포츠센터 신규 계약업체와 협의를 통해서 진행여부를 확인토록 하겠습니다.

 

향후에도 민원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욱더 노력하는 수원월드컵경기장 스포츠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bject월드컵스포츠센타 스쿼시장 바닥 개선요청 답변입니다
Writer관리자Visit254
Date2012.09.18File첨부화일없음
Content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 드리오며, 우리 월드컵스포츠센터를 찾아주시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질의하신 스쿼시장 바닥 미끄러움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스포츠센터 개장 후 오랜기간 사용에 따라 건물 및 시설의 노후화 진행에 따라 전업장에 대해 종합적인개?보수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중 스쿼시장은 바닥과 함께 벽면보수 등을 포함하여 전체적인 보수공사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나, 바닥부문은 시급성을 반영하여 예산확보를 통해 보수 작업을 추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