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경기장취소….
작성자
월드컵경기장
작성일
2012.07.17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 문의하신 경기장 신청 사용 취소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장 손위운 방법은 [유선]으로 대관 담당자와 통화하신 후 대관신청 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2. 또한, [차기 일정 신청]은 인터넷 회원 가입 후 경기장 홈페이상의 [시설이용안내]-[경기장 이용]-[다음 달 예
약]에서 원하시는 일정을 직접 신청하시거나 또는 유선으로 대관 담당자와 통화 후 일정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만일, 취소하시는 [해당월]에 재신청을 원하시면 반드시 대관 담당자와 통화하셔야 합니다.

3. 취소 후에는 [경기장 시설 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1-259-2065)로 송부하시고 대관담당자에게
최종적으로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4. [경기장 시설 취소신청서]는 경기장 홈페이지 상의 [사무처 소개]-[재단소식]-[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
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