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민원처리 절차 #
① 온라인 접수 → ② 담당팀 민원이첩 및 민원내용 검토 → ③ 처리결과 민원인 이메일발송
※ 문의하신 민원사항은 접수되어 해당부서에서 검토하여 빠른 시일안에 회신하여 드립니다.
회신 받으실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한 : 일반문의는 접수후 7일 이내에 처리됩니다.(일, 공휴일 제외)
단, 관련법령 해석이 요구되는 문의는 별도고지.
※ 접수한 민원이 타 기관으로 연계되었을 경우에는 수신기관에서 접수한 날짜부터 다시 처리기한이 계산되기 때문에,
최소 접수한 날짜에서 처리기한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 GWP팀(031-259-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