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화면 점점 크게
화면 점점 작게
화면 초기화
정보공개
공공데이터
모바일 메뉴 열기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gyeonggi-do suwon world cup stadium foundation
검색버튼
통합검색
주메뉴
닫힘
경기행사일정
경기 및 행사일정
주경기장 좌석 안내
프로축구입장권안내
월드컵경기장
경기장소개
경기장시설안내
주차안내
위치안내
부대시설안내
월드컵스포츠센터
– 스포츠센터 안내
– 이용안내
– 골프
– 수영
– 헬스
– GX Room
– 스쿼시
– 스킨스쿠버
– 다목적체육관
– 유아체능단소개
– 사우나
축구박물관
월드컵 조각공원
– 중앙광장 작품보기
– 보조경기장 작품보기
인라인스케이트장
시설이용안내
경기장시설예약
중앙광장상설무대
– 안내
– 공연일정
– 다음달예약(현황)
SKYBOX
옥외광고
상업행사신청
참여공간
참여게시판
성희롱 성폭력 피해 신고 센터
클린신고센터
월드컵자원봉사
유실물찾기
사무처소개
소개
연혁
CI
조직도
재단소식
– 새소식
– 입찰정보
– 보도자료
– 재단 소식지
– 자료실
– 포토자료실
행정정보공개
– 제도안내
– 절차안내
– 수수료안내
– 관련서식
– 이의신청
– 공표대상정보목록
– 정보공개 처리현황
고문변호사 현황
경영공시
– 경영공시소개
– 경영공시자료
– 고객만족도
– 수의계약내역
– 업무추진비
– 계약공시
–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개방
– 제공안내
– 공표대상정보목록
정책실명제
– 제도안내 및 법령
– 정책실명제 공개목록
고객만족경영
윤리경영
인권경영
인권경영 헌장
인권경영 추진현황
통합 검색
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facebook
twitter
google
참여게시판
참여공간
참여게시판
성희롱 성폭력 피해 신고 센터
클린신고센터
월드컵자원봉사
유실물찾기
제목
월드컵스포츠센터 이용에 따른 민원제기
작성자
이건용
작성일
2009.10.19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귀 재단에 속하여 있는 사항이므로 본게시판을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글을 올리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 재단의 관리감독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코오롱글로텍으로 민간위탁이전부터 이용해오던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납득하기 어려운 사항이 있어 본 게시판을 통하여 게재하오니 말단직원이 아닌 사장님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골프,헬스패키지 회원이고 집사람은 헬스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귀사에서는 이번달까지 등록하는 사람에게 골프 3개월을 연장하는 행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 경우는 내년 6월까지가 1년회원만기 입니다. 하지만 내년 만기되는 6월이후 회비를 미리 1년치를 납부한 상태입니다. 만기가 한참남은 상태에게 1년치를 미리 납부한 사람에게는 3개월연장이 안된다니 억울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제가 카운터에 근무하는 직원에게 여쭤보았습니다. 이 직원께서는 다른 직원에게 물어보아서 제게 알려준 답인즉,해약하고 다시납부하라는 것입니다. 해약금 10%떼고 말입니다.
기가찹니다. 사실 귀사에 납부할 회비를 1년정도 앞서서 낸 기존 회원을 우대는 못할 망정 해약금 10%내고 다시 가입하면 혜택을 준다고 알려주니 참 더러운 X..입니다. 개욕이 나옵니다. 치사하고 X그지 없습니다. 제가 이미 납부한 금액의 회비 약 1년이자는 귀사는 취하면서 말입니다.
만기가 도래하지 않는 기존회원이 1년회비를 미리 납부할 경우에 이익과 손해가 날경우등은 알려주지 아니하고 돈은 수납하면서 말입니다. 정말 묻고 싶습니다.
- 저와같은 사례의 귀사 규정이 있는지?
- 1년 회비를 미리 납부하는 자에게 귀사의 향후 방침을 알려 줘서 억울한 일은 없도록 하여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되는데 귀사 의견은?
- 1년간의 귀사가 취하는 이자등에 대해서는 일체 언급이 없고 해약금은 해약금대로 받고 또 다시 가입토록하여야만 하는 것이 옳은 것은지?
- 규정에도 없는 사항을 귀사의 직원몇이서 회사유리한데로 판단해서 해약금10%내고 다시 가입하라는 것이 옳은것인지? 본인에게는 회비 사전납부시 어떠한 내용도 사전고지 받은 바 없었습니다.
사장님! 입장바꿔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봉급쟁이 입니다. 3개월연장이 된다면 고맙게 생각하겠습니다. 회사입장에서 뻔한 변명의 답변이 올라올게 뻔하지만 제가 원하는 사항이 속시원하게 올라오지 않는 다면, 이러한 사실들을 포함한 불편사항들을 인터넷 게시판등을 통하여 많은 사람에게 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례로 제가 작년에 귀사 길건너 주차장에서 차량을 분실하여 귀사에 말씀을 드렸으나 귀사는 주차장관리는 주차관리용역업체에서 하기 때문에 모른다고 해서 제가 사무실에서 화를 내고 나온적이 있습니다. 다행히 이후 경찰에서 찾아 주셨기 때문에 잘 지나갔습니다. 회원들이 주차할 수 있는 곳에 cctv하나 없이 나몰라라 다른곳에 책임을 회피하는 귀사 직원들의 어의없는 답변에 황당한 적이 있습니다만, 이번에도 황당한것은 마찬가지 입니다.
제가 거주하는 곳이 월드컵경기장과 가깝기 때문에 부득이 이곳 월드컵스포츠센터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귀사에서는 위탁받은 본 시설을 가지고 어떻하면 조금이라도 더 영리를 취할것인 이벤트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기존의 회원들 관리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같은 경우 1년앞서 미리 납부한 자에 대한 혜택은 더 줘야 하는 것 아닙니까? 답변을 기다립니다.
다음글
월드컵스포츠센터 이용에 따른 민원제기
이전글
좌석 수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