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사진] 수원 인라인 메카 – 수원월드컵경기장
작성자
최재식
작성일
2005.08.30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인라인스케이트장으로 개방해주신 도지사님과 관리재단 총재님 그리고 관리재단 및 월드컵관계자분께 감사합니다!!!
조깅하는 사람, 자전거 타는 사람, 인라이타는 사람들이 마구 뒤섞여 활기차 보일지 모르지만 여기에는 항상 "사고위험"이 따릅니다.
도민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 하는 것만큼 최우선은 없습니다.
그래서 시민들 자체적으로 안전을 지키기 위하여, 질서를 지키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인라인패트롤 자원봉사대를 구성하여 적십자사 응급처치 교육도 수료하였고 여러 안전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라이너들은 질서를 지키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Dynamic Korea! 참 좋습니다~ Dynamic 경기도! Dynamic 수원! 특히 Dynamic 월드컵경기장은 인라이너들에 의해서 만들어 지고 있다는 점 잊지않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문의사항이있습니다. 월드컵경기장 관리재단에서도 자원봉사단이 있는데
인라인자원봉사대와 연계활동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인라인자원봉사대는 평소 매일 월드컵경기장에서 안전활동을 펼치고 있으니
현재 월드컵경기장 자원봉사단에 있는 "청소년 봉사대", "주부봉사대", "실버봉사대" 가 있는데
이번에 "인라인패트롤봉사대"도 포함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시민의 한사람으로 월드컵경기장을 사랑하는 한사람으로
평소의 인라인안전활동 뿐만아니라 월드컵경기장에서 대회시나 행사시 같이 도움을 줄수 있으니까요.
봉사단 온라인 가입으로 활동가능하다면 좋겠습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저와 결정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연락처는 017-207-8088 수원인라인패트롤봉사대 대장 최재식입니다. 홈피주소는 아래~
---------------------------------------------------------------------------------------------------

수원인라인패트롤은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지키고 가꾸고 있습니다.
수원시민과 인라이너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인라인 지킴이입니다.
안전인라인을 이루어 평생 인라인장으로 만들어 나갑시다~
(국가의 요소는 국민,국토,주권이다.
인라인 메카는 인라이너, 인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