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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게시판

제목
나 몰라라..떠넘기식 응대
작성자
조재봉
작성일
2014.04.08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1.현재 월드컵스포츠센터는 유윤스포츠가 위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윤 스포츠가 어떠한 보상을 하겠다는 겁니까?

그냥 니들이 알아서 하라는 겁니까?

 

2.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개인사물함의 관리 및 스포츠센터 운영팀의

고객민원 응대에 대하여 스포츠센터에서는 개인사물함의 시건장치를

기존의 열쇠를 이용하던 방식에서 개인번호를 이용하여 시건하는 방식의

시스템으로 변경 개선하였으며 -> 바보입니까? 센터 이용하는 사람이 그걸 모른답니까?

바쁘신데 이런 답변이나 달고 있으니 거 누가 모릅니까?

 

3.고객민원의 신속한 응대를 위해 스포츠센터 1층에 고객 상담실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 운영중이면 뭐합니까? 3달 넘어가도 나 몰라라 하는데...이윤만 추구하지만 마시고

그에 따른 서비스, 시스템 정비하면 더 많은 이윤 창출이 되지 않을까요?

 

보상을 받고 차원을 떠나 도둑놈들 어떻게 가려낼 것인지, 자주 도난 사건이 일어나는 거

오래 센터 이용한 사람들이면 다 아는데 CCTV 추가 설치라던지, 향후 대책을 어찌 세우겠다던지

계획, 결심 따위 없고 말 장난 ,책임회피 답변만 달고 있으니...한심할 따름이군요.

유윤이나 월드컵재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