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공고 제2019-5호



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인조2구장 시설개선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월드컵로 310(우만동 228) 수원월드컵경기장 인조2구장

다. 공사개요 : 인조잔디 기층면 보수, 진입로 개설, 잔디블럭 포장, 그물망 설치, 

관람석이동 설치등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0일간

마. 기초금액 : 금103,230,000원(추정가격: 93,845,455원, 부가가치세:9,384,545원)



2. 전자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기간 : 2019. 1. 24.(목) 11:00 ~ 2019. 1.29(화)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3. 개찰일시

가. 개찰일시 : 2019. 1. 29(화) 13:00

나. 개찰장소 :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입찰집행관 PC


4. 입찰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공사가 아닙니다.


5. 참가자의 자격

가.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따른「전문건설업중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면허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상의 사업장 소재지)〕의 소재지가 경기도 지역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자는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

하는 날을 말한다)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경기도 내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 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령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의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함으로써“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예정가격은 나라장터시스템의「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자에 의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 시 추첨에 의함

다. 최종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 요령』에 의거〈별지1〉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대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의 해지(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안전행정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확인제』 대상 공사로 계약 상대자는 공사노무비(하수급인 노무비 포함)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해야 하므로 발주기관에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경기도 관급공사의 체불임금 방지 및 하도급업체 보호등에 관한 조례」제6조의2조에 의거 5천만원이상 종합건설 및 전문공사는 경기도대금지급확인 시스템 (http://pay.gg.go.kr)을 사용한다


※ 담당자 연락처

시설관리팀(☏031-259-2031),  경영지원팀(☏031-259-20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월   일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