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공고 제2019-7호


장비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천연잔디 관리용 장비구매(승용식 5갱모어)

- 사 업 비 : 금73,500,000원(추정가격 : 66,818,182원  부가세: 6,681,818원)

- 기초금액 : 금73,500,000원

- 구입내역 

품    명

규    격 

수  량 

단위 

비  고

승용식 5갱모아

사양서 참조

1



※ 세부내역은 붙임 “납품설명서 및 장비사양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장소 : 수원월드컵경기장내 잔디반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60일 이내

- 하자보수기간 : 장비 납품 완료일로부터 2년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9. 1.24(목) 10:00 ~ 2019. 1. 30(수). 11: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개찰일 전일 24시까지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참가자 등록 신청마감일시 : 2019. 1. 29(화). 18:00


4.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1. 30(수). 12:00  수원월드컵경기장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잔디깎는 기계(물품번호 2110170101)를  물품으로 등록하고, 재단 시방조건(사양)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 우선조달계약)에 의거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

른 소상공인으로서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 전일까지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한다.

라. 물품은 A/S를 통해 기계 유지보수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제조업체가 아닐 경우 제조업체 또는 지역총판 및 대리점으로부터 A/S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계약자는 A/S지원 확약서(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딜러 계약서), 공급증명원 등을)를 반드시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대상


7.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입찰에 참여

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입찰 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19호)의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 적용)에 따라 예정 가격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 84.245%)로 입찰한 자 순으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3일 이내적격심사 서류원본을 재단에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가. 전자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체육지원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입찰보증금은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11.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재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물품은 재단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의거 납품되어야 하며 우리시 제시기준(내용) 과 상이하거나 저 품질(물품손실, 파손 등)이라고 판단될 때에는 교체 요구를 할 수 있으 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교체 소용비용 계약상대자 부담)

라.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031-259-2022)로, 물품등에 관한 사항은 시설관리팀(☎031-259-20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