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년도 연습 및 보조경기장 이용대상 -

고객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




조 사 개 요


□ 설문대상 : 연습(인조잔디 1, 2) 및 보조경기장 이용 고객

□ 일    시 : 2014. 6. 23(월) ∼ 6. 27(금)

□ 조사방법 : 전화설문 

□ 대 상 자 : 80명



조 사 결 과


□ 조사결과

o 조사결과별 분석 : 매우만족 48명(60%), 대체로만족 23명(29%), 보통 9명(11%) 

☞ 조사대상자 80명중 71명(89.00%)이 매우(대체로) 만족하였고 보통이 9명, 불만족(대체로 불만족)은 없었음


□ 기타 건의사항

구    분

제도 ․ 시설개선

조치계획

주요내용

- 시설대관료 및 주차료 인하 

- 인터넷 예약 어려움 

- 보류 / 재단 규정 개정사항임 

- 인터넷 예약안내 지속 홍보

기타내용

- 대관시간 준수 /시간을 안 지킴

- 쓰레기 통 비치

- 인터넷 및 전화 예약 시 협조 안내 및 지속통보

- 청소 위탁업체와 협의 및 배치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