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4.25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말씀 감사드리며, 민원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 수영장의 경우 기본적으로 오버풀된 물을 여과기를 거쳐 24시간 수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매일 영업종료 후 수영장 내 부유물 등을 응집제로 응고시켜 수중청소기로 청소를 진행하여 관리 중으로 수질측정기 상 수치에는 문제가 없이 운영되고 있으나 부유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수영장 내 부유물 발생 원인을 분석한 결과 현재 사용 중인 수중청소기의 내용연수 도래에 따라 청소성능이 다소 저하되어 있는 상황으로 신규 수중청소기를 구매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워낙 고가의 장비로 예산확보에 다소 시간이 걸리는 상황이며(7 ~ 8월 구입 예정) 신규장비 구매 전까지 기존장비 부품교체 및 성능 개선을 통해 매일 수중청소기를 가동할 예정입니다. 또한, 인력을 투입하여 주 2회 수동청소기 운영(4.22. 청소진행 완료) · 운영시간 중 수시로 부유물 제거 등 수질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의 운영 개선과 관련하여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운영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