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07
파일첨부
2022년 수원월드컵경기장 K리그 경기 일정.pdf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먼저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말씀 감사드리며,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프로축구 경기가 있는 날, 특히 주말에는 경기 관람객과 행사·예식 하객이 집중되어 일시적으로 경기장 인근 도로 정체가 심화되는 상황으로, 이용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재단-수원삼성축구단-웨딩홀」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주차장 이용을 안내중입니다. 또한 교통경찰 및 모범운전자회 협조를 통한 주변 교통정리, 경기장 인근 주차장 이용 계도 등을 실시하고 있으나, 제한된 주차공간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 경기 및 행사시 안내인력을 증원하여 경기 관람객과 웨딩홀 이용고객의 동선을 분리하고 정확한 안내를 통하여 혼잡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K리그 경기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유드리며, 경기가 있는 날에는 월드컵경기장 이용에 있어 대중교통을 활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인동선 및 신분당선 환승역인 수원월드컵경기장역이 2026년 완공 예정되어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 부설주차장에 대한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원활한 주차장 이용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리·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