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05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먼저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말씀 감사드리며, 민원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현재 2종목 이상 등록회원의 경우 P5주차장을 이용하실 경우 8시간의 할인시간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센터 2종목 이상 등록회원의 경우 약 670명 정도로 파악되며 P5주차장의 경우 총 주차면수가 207면으로 현장 운영상황 검토에 따라 P5주차장으로 충분히 수용 가능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주차장 이용현황을 분석하여 P5주차장 만차시 별도 대책을 수립할 예정입니다.

2. 수원월드컵경기장 부설주차장은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부설주차장관리규칙에 따라 운영하고 있으며, 규칙상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경우 3시간의 주차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만 P5주차장의 경우 스포츠센터 운영사에서 임대료를 납부하여 전용으로 사용중으로 스포츠센터 운영사의 운영지침이 적용됩니다. 이에 2종목 이상 등록회원의 경우 P5주차장에 한하여 8시간의 할인시간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3. 2종목 이상 등록회원은 8시간 할인이 적용되도록 시스템에 적용해 두었으나 변경운영 초기인 관계로 일부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조치중에 있으며, 콜센터 운영사(GS파크24)에 현장상황에 따라 지속적인 계도 및 신속처리를 강력하게 요청하였습니다.

재단에서는 이용고객 불편함 최소화를 위하여 P5주차장 주차라인 개선을 진행하였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시설개선 등 쾌적한 주차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오니,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 부설주차장이 규칙에 맞게 운영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 부설주차장에 대한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원활한 주차장 이용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리·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