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RE : 민원 내용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28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입니다.

먼저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말씀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하여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스포츠센터 내 설치된 헬스 기구는 유산소 운동기구 58종과 웨이트 및 프리웨이트 운동기구 60종 등 다양한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노후한 기구들에 대한소모품이나 부품 등에 대하여 최선의 기구 상태를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신규 장비 교체 계획 시 회원님께서 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아울러, 회원님들의 안전과 철저한 시설관리를 위해 소방설비, 기계설비, 전기설비에 대한 안전 점검과 보수작업으로 인하여 월 1회 정기휴관을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골프연습장 운영시간은 현재 모든 체육시설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및 실내체육시설 운영 지침을 준수하여 운영 중이며, 회원님께서 문의해주신 스포츠센터 내 골프연습장은 실외 체육시설에 해당됩니다.
현재 수영장, 헬스장, 스쿼시장, 에어로빅장 등 실내체육시설에 해당하여 운영시간을 21:00 제한하고 있으며, 골프연습장은 실외 체육시설로 운영시간 제한이 없는 시설에 해당하여 23: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원월드컵경기장에 대한 관심에 민원인께 다시 한 번 감사말씀 드리며, 앞으로 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운영과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