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부모 자식 가정 인생 포기하는 신천지…
작성자
이수기
작성일
2019.09.09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육체영생사기 치는 신천지 이만희 교주의 종교 행사에 대관해주는 수원월드컵경기장의 허술한 관리체계에 한심한 작태와 안일한 대처로 국민의 재산을 사이비 단체에 대관해주는 운영진 들은 반성 해야 할것입니다.신천지 가 뭐하는 집단인지 검색한번 이면 다 드러나는것을 문화행사라는 말 한마디로 모든것을 덮으려는 대관 담당자의 한심한 작태를 보고 있을수 없어서 민원의 글을 올립니다. 이시설은 시민의 공익을 위해 세워놓은 뜻깊은 시설임에도 자각하지 못하는 운영진들의 한심한 모습을 보면서 대한민국이 썪어가는것을 느낍니다.
사이비 신천지의 산하그룹에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 하늘문화 세계평화 광복 이라는 단체는 이만희 교주가 세워놓은 위장 단체입니다.약칭HWPL이라고 하지요.종교대통합을 외치는 사기집단입니다.지구상의 모든 종교가 신천지 로 통합되야 한다는 신천지 입니다.HWPL.IWPG.IPYG.그리고 신천지 자원봉사단. 이 4가지 위장단체가 대관 신청을 많이 합니다.그외에도 너나들이 .○○협동조합.등등 수도 없이 많은 봉사단체 이름을 내세워서 위장대관을 합니다.
문화 행사라고요?2018년 9월 17~18일 인천 아시아드경기장 에서 이와같은 행사를 했었지요.그때도 수많은 민원으로 업무가 마비될 지경이었지요.운영진의 미비한 대처로 지금의 담당자와 같은 대처 그냥 문화행사라고 했지요.그러나 그결과는 신천지 종교행사였지요.지금은 그담당자들이 바뀌었지요.같은날 경기도 안산의 와 스타디움은 대관취소가 되었습니다.허나 신천지 는 행사 당일날에 무단으로 점거하여 사용했습니다.이로 인해 안산시장님께서 고소고발 했습니다.인천과 안산 담당자들은 경질 되었습니다.젊은이들이 안타깝습니다.만일당신의 자식 이라면 하루에 편의점 삼각 김밥 3개로 하루를 때우는 자식이 있다면 감수 하시겠습니까?
인생포기 직장포기 학업포기 부모포기 자식포기 남편포기 아내포기하시고 육체영생 에 올인하시겠습니까?
재단 이사장님 께서 이글을 보신다면 대관취소가 합당하리라 봅니다.
대관을 취소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