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공간 > 참여게시판

참여게시판

제목
인라인스케이트장 안전대책 강구
작성자
월드컵경기장
작성일
2005.07.29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민원사항 회신내용

저희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경기장주변 외곽울타리로 인해 도・시민들에게 위화감 조성 및 이용에 불편을 준다는 이유로 더욱 가깝고 열려있는 수원월드컵경기장이 되고자 1차 펜스를 철거하게 되었습니다. 말씀하신 것과 같이 현재 1차 펜스 철거로 인해 인라인스케이장에는 인라인스케이트 이용자들뿐 아니라 많은 일반 도・시민 여러분들께서 찾아주고 계십니다.

먼저, 수원월드컵경기장 인라인스케이트장은 인라인을 탈 수 있도록 만든 시설이지만, 인라인스케이트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모든 도・시민 여러분들이 휴식과 레져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과거 펜스철거 전에도 저희 수원월드컵경기장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는 인라인스케이트의 과속을 금지하고 있었습니다. 인라인 동호회를 비롯 스피드에 중점을 두시는 인라인스케이트 이용자들께는 혼잡한 시간대에는 감속 이용을 협조 부탁드리며, 이용시간대 조정변경 등도 모든 도・시민이 함께 하는 안전한 시설이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본 재단도 펜스철거 이후로 인라인스케이트장 관리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인라인스케이트뿐 아니라, 일반 이용객들 모두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별도의 조깅라인 도색, 안전시설 설치, 안내표지판 설치 등 다각도로 안전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인라인스케이트장을 관리하는 업체와 협조하여 안전요원 추가배치, 운영방법 개선 등의 사항을 협의하고 있사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지속적으로 더 나은 수원월드컵경기장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