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무처소개 > 재단소식 > 새소식

새소식

제목
경기장 예약신청방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10.26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카드결제시스템이 추가됨에 따라 경기장예약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경기장예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1.회원가입후 로그인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온라인예약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절차에 따라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여 주십시오.

2.구장 / 날짜 / 사용시간 선택후 인증번호 발급
원하시는 구장과 날짜, 사용시간대에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신후
경기장 대관인증을 통해 인증번호를 발급받습니다.

3.신청절차 작성
경기장을 이용하시는 목적과 인원, 비용등 절차에 따라 작성합니다.

4.관리자확인후 승인
온라인예약신청을 완료하시면 관리자의 심사후 승인을 합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 및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5.결제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원하시는 결제방법을 통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

6.결제확인후 이용
관리자의 결제완료 확인후 SMS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통보를 받으시면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으로 경기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7.예약조회
예약후 예약번호를 조회 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최상단 예약번호 조회를 클릭하신후 예약번호를 작성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